본문 바로가기
21세기 자연, 세계, 과학의 발전

러시아가 벌벌 떨다 - NATO가 우크라이나를 도우다

by 貧者一燈 2025. 8. 5.

 

전쟁(戰爭)을 일으킨 러시아군이 벌벌 떨고 있습니다

미국, 유럽의 NATO군 그리고 과거 동유럽의 바르샤바조약기구(WTO)의 폴란드, 체코, 루마니아가

폴란드-우크라이나국경(國境)에서 대규모 군사훈련을 벌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훈련 및 공격에서 서방측 탱크가 200여대이고 장갑차는 수백대로 더 많습니다

러시아는 고립(孤立)되어 싸우고 있습니다

푸틴이라는 독재자가 전쟁의 지휘자입니다 그의 비참한 말로가 보입니다

 

이 번 전쟁은 푸틴과 그 독재체계를 멸망(滅亡)시키는 전쟁입니다

푸틴과 러시아는 이 전쟁에서 결코 이길 수 없습니다 패전이나 무승부입니다

그러나 그결과는 푸틴에게 오로지 패전(敗戰)입니다

 

신은 악의 뿌리를 알고 천벌을 내린 거다

 

https://youtu.be/u7cllpWw0p4?si=duq0uQZeYZriwsQ1

(위의 사진은 폴란드의 한국의 탱크인 K-2입니다)

 

과거 냉전시기에 바르샤바조약기구(WTO)는 소련과 동유럽의 여러나라가 참여한 군사조직입니다 화학전(化學戰)에도

견딜 수 있는 소련제 탱크가 10000대가 중부유럽의 평야를 돌파한다고 생각해봅시오

동시에 전투기와 헬리콥터와 장갑차로 공격합니다 막강한 사기로 무장한 수십만 군인이 돌격한다고 생각해봅시오

 

이것을 대응하기 위하여 조직한 군대가 북대서양군사조직(NATO)입니다 미국을 중심으로 캐나다 등 유럽국가가 만든

국제적 군사조직입니다 1만대의 소련군 탱크를 소멸시키기 위하여 '사람만 죽이는 중성자탄'이 개발되기도 했습니다

그 당시 실제 훈련(訓練)을 보면 소련과 바르샤바군이 엄청나게 무섭습니다

 

그러나 냉전의 종식으로 1990년대에 동유럽이 해방되면서 바르샤바조약기구가 사라졌어요

이제 미국, 유럽연합, NATO와 호주 그리고 일본 그리고 동유럽이 우크라이나를 위하여 러시아와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필패(必敗)입니다

 

 

 

 

 

 

한국에 대한 경고입니다 절대로 세계에서 지탄을 받는 깡패같은 불량국과 친구해서는 안 됩니다

한국은 동맹국도 없고 군사블록도 없습니다 무역도 동맹국이 있어야 돈을 벌고 전쟁도 조직이 있어야 이깁니다

그저 한국방산이 최고다 국방은 돈벌이이다...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한국은 이제 이분법(二分法)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즉 미국-일본-유럽이냐 아니면 중국-러시아-북한이냐 선택해야합니다 두 개 다 얻으려다가 -트럼프대통령시대에는- 모두 잃습니다

한국을 사랑한다면 전자를 택해야 합니다 이데올로기나 개인이나 조직이나 당으로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민족이 이데올로기보다 중요합니다 (마르크스는 이데올로기는 '허위의식'이라고 했어요)

한국이 앞으로 살아갈 길은 매우 많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아직도 유식하고 젊고 용기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최후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민족이 망하느냐 흥하느냐의 중대한 최고의 문제입니다 (21세기가 결정됩니다)

 

황금률(Ratio d'Or)입니다 보편적 아름다움입니다

한국인은 보편적 법칙을 따라야 승리합니다

 

올바른 보편적 인류의 가치를 지향하면 답이 나옵니다 즉 정의로움, 자유로움, 부유로움을 택해야 합니다

그 반대말은 불의, 독재, 가난입니다

모든 국민의 생각이 바뀌어야 나라가 삽니다 평화시에 지하조직은 대단히 불리한 조직입니다 불행한 조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