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자연, 세계, 과학의 발전

한국은 먼저 생물적으로 망하게 됩니다

by 貧者一燈 2025. 11. 5.

 

 

한국은 먼저 생물적으로 망하게 됩니다 사실 이것은 도덕이 먼저 망했기 때문입니다

한국 여자들이 한국의 주사파와 함께 나라를 망하게 하는 2개의 정답입니다

하나는 생물적으로 한국을 멸망시키고 다른 하나는 인간적으로 한국을 멸망시킵니다

 

이 밖에도 중국이라는 붉은 도둑놈들이 있다 꼭 한국을 밥으로 만들 것이다

인구가 없다 도덕이 없다 작은 나라에서 악마적인 소굴이 되어서 끊임없이 싸운다

여기에다가 중국공산당이 쳐들어와서 한국인 전체를 노예로 지배할 것이다

 

이런 날들은 멀지 않다 다 주사파 조직들이 한국을 모두 장악하면서부터 나라가 멸망한 것이다

한국이라는 나라는 구조적으로 이미 망했다

거대한 중국공산당이 작은 식민지 한국공산당을 잡아먹을 것이다 이것이 한반도의 역사이다

 

https://youtu.be/szaWECTYJeM?si=eunNAWjlUD-n_Rya

 

 

사실 노인을 65세로 잡고 있다 그러나 60살 환갑부터가 노인이다 즉 나이가 든 것이다 한국에서 60살이 넘으면 스스로 늙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노동연령을 15세로 잡고 있는데 누가 중학교 2학년부터 일하는가 모두 20살은 되어야 일한다

한국은 생물학적으로, 정치이념적으로, 경제적으로 망하게 되어있다 한국여자, 공산당지하조직, 중국때문에 멸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