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학 일본학 중국학

남한의 거대 지하 조직이 나라를 멸망시키다

by 貧者一燈 2024. 7. 13.

 

한국에는 북조선의 거대 지하 조직이 존재한다

이 지하조직이 남한을 북조선식으로 통일했다

결국 신라처럼 통일한 것이다

 

결코 바람직하지 않다 - 한국이 망한 것이다

 

생각을 해보면...

국민을 노예로 만든 봉건적 북조선이

남한을 지배하게 되었다

 

가장 비참한 통일이다

 

강냉이도 겨우 먹고 세계에서 가장 부패한 북조선

즉 전기도 없고 상수도시설도 없는 인권도 없는 북한이 

지하당을 통해서 남한을 멸망시킨 것이다

 

이것이 - 21세기의 신라의 통일이다

 

북조선, 남한의 지하조직, 남한의 국민으로

3가지 조직이 존재한다

사악한 지하당원은 귀신처럼 보이지 않는 악마이다

 

남한의 지하당원도 북조선의 인민처럼 

세뇌교육으로 완전히 미친 사람과 조직이 되었다

이데올로기적으로 허위의식으로 가득차 있다

 

이 비극적인 한반도가 다시 역사를 반복하고 있다

중국과 러시아에 묶인 종속적 노예국가가 되었다

중국인도 러시아인도 북한사람을 노예처럼 생각한다

 

한국 - 중국의 반식민지가 되었다

노예제가 되고, 중국의 식민지가 된

남조선의 혁명의 끝은 이렇게 비참하다

 

배고프고 폭압적인 북한을 바라보면서

러시아와 중국 그리고 일본과 미국은 

남한의 멸망을 멀리서 가깝게 바라볼 것이다

 

북조선은 사회주의 국가가 아니다

경제를 보면 알 수 있다

 

신학을 공부하면 알 수 있듯이

북조선은 암흑의 봉건적 노예사회이다

 

따라서 남한의 지하당은

사회주의의 당이 아니라 반인륜국가범죄조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