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자연, 세계, 과학의 발전

한국은 진심으로 후진국이 될 수도 있습니다 (三流國家論)

by 貧者一燈 2025. 9. 19.

 

 

 

한국 사람들은 착각하는 것이 '한국은 선진국이다'라고 생각하고

망해도 이탈리아나 그리스의 수준이 될 것이라고 오해한다

하지만 나는 생각한다 '한국은 후진국으로 퇴화할 수 있다'고 추측한다

 

그 이유는 관념적이고 유물론적으로 생각하여 줄여서

3가지로 분류해본다

발전이나 퇴화는 재배하는 당이 아니라 국민이 결정하는 것이다

 

첫째로 생물학적으로 인구의 멸절이다(여자들의 철학이 바뀌어야 한다)

 

두번째로 부르조아지의 몰락과 노예화된 수천만명의 지하당원때문이다(후자의 낡은 구조를 폐기처분해야 된다)

 

세번째로 식민지 모국인 중국은 한국의 발전을 퇴화시킨다

(황제와 왕사이에는 우정이 없다 조선의 패퇴성의 원인이다 미국, 유럽, 일본이 진정한 우정이다)

 

즉 한국인은 자유인이 되어야 한다 부르조아지계급이든 무산계급이든

착취하는 당의 의지가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자유의지를 가진 건전한 시민이 되어야 한다

지하당의 세뇌와 폭압으로 한국인들은 스스로가 붉은 노예인지를 알아차리지 못한다

 

사실 오늘날 한국/조선은 낡은 체제이다 시대에 뒤떨어지고 역사적으로 망한 국가구조에

살고 있다 생각해보라 자신이 개화되지 못한 이씨조선의 양반와 백성이라고...

명나라가 망했듯이 사회주의도 망했다

 

그리고 본래 진정한 의미에서 '사회주의는 없었다'

사실 역사적으로 스탈린이 세운 사회는 사회주의가 아니다 마르크스-엥겔스-카우츠키를

배신한 자가 독재자 스탈린이다

 

생각해보라 아무리 좋은 내용을 가지고도 담는 그릇이 나쁜 낡은 구조이면

좋은 내용도 파괴되거나 나쁘게 변질된다(형식과 내용)

이것은 헤겔이나 마르크스의 관념론이나 유물론이나 똑같이 정의한다

 

한국/조선은 낡은 생각을 버려야한다 권력욕을 버려야 한다 정치가 망해야 산다

다시 한국에서 부르조아지계급이 조직적으로 최정상을 차지하지 않는 한 한국은 멸망한다

그 망하는 속도와 그 망하는 정도는 상상을 초월할 만큼 비참하다

 

사회주의는 정치뿐이다 지도자와 당조직 그리고 감시자뿐이다

이것은 사회주의가 아니다 자본주의를 받아들여도 마찬가지로 사회주의가 아니다

경제도 인민도 학문도 예술도 없다 이 정치에 반대되는 것이 자유이다

 

다른 나라를 보라 얼마나 자유로운가 평화로운가 그리고 희망을 가지고 사는가

아프리카나 남미보다 못한 나라가 될 수 있다 이미 정치적으로는 이들 나라수준에도 못 미친다

사랑처럼 자유는 모든 것을 이긴다

 

 

 

 

 

https://youtu.be/CTRCiFjeV2g?si=7oN2mKi8RoSxATSV

사회주의 붉은 노예들이 삼성을 말아먹고 죽일 것이다

역사적으로 사회주의 나라에서 잘 된 나라를 보지 못했다 사회주의는 나라가 망하는 지름길이다

증명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