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미국인을 보면 미국이 진심으로 사랑스럽습니다
그는 미국인입니다 또한 한국인입니다
아니 이렇게 말하기때문에 그는 미국인입니다 이것이 미국인의 특징입니다
저는 천성적으로 대륙의 유럽쪽이고 중국-인도-일본으로 기우는 지식인입니다
이 미국인을 보면서 미국이 사랑스럽고 정말로 마음이 넓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는 미국을 사랑하기때문에 한국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저도 말해야겠어요 한국은 좌익으로 기울면 결국 멸망합니다
마치 온도계가 영상 100도로 올라가면 모든 것이 죽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한국은 지금 붉은 온도계가 영상 95도입니다
이 분의 말씀을 잘 생각해야 합니다
나라가 망하는 것은 한 순간입니다 한국이 처한 지금의 상황입니다
미국에 가서 편히 살 수 있는데도
이 분은 한국에 남아서 국민을 생각하고 한국이 올바르게 변화와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저는 이 분을 보면서 세계 최강의 자유의 나라 미국을 다시 보게됩니다
한국은 이제 남은 것이 무엇입니까? 좌익의 당과 삼성 반도체만 남았습니다
그리고 삼성반도체도 곧 중국에게 잡아먹일 것입니다
그러면 좌익만 남습니다 국민은 허수아비이자 노예가 됩니다
공산주의 전체주의 국가, 유일정당의 독재자로 망한 국가가 생각납니다
이분의 말처럼 죽은 붉은 유령이 한국에서 사라지기를 바랍니다
'나의 일기와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나는 무엇을 공부하나 한번 되돌아 봅니다 (0) | 2026.06.13 |
|---|---|
| 나는 경험을 버리고 마음을 택하다 (0) | 2026.06.03 |
| 나는 겨우 인공지능(AI)의 시대에 적응할 수 있게 되었다 (0) | 2026.05.21 |
| 사람은 현재의 나이가 중요하지않아요 (0) | 2026.04.25 |
| 계단오르기가 수명을 늘리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 | 2026.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