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기와 나의 이야기

2023년 러시아는 패망에 도달하다!

by 貧者一燈 2023. 5. 12.

2023년 러시아는 패망에 도달하다!

 

아시다시피 저는 소련과 러시아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마치 러시아의 일이 나의 일처럼 느껴질 정도입니다

 

더붙여서 저는 러시아어를

독학으로 마스터한 사람입니다

 

물론 러시아어의 발음은 유창하지 않지만

독해하고 번역은 비교적 잘합니다

 

일본의 입장에서 보면

러시아 학자가 최초로 일본학(日本學, Japanology)이라는

명칭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일본은 러시아를 좋아합니다

독일도 러시아학에서 세계최고이며

러시아를 매우 사랑합니다

 

또한 과거 소련시대에, 러시아 책이 출판되면

한달만에 일본에서 번역한 책이 나왔다고 합니다 

 

제가 일본어를 할 수 있어서...

당시 소련은 클래식 음악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베를린, 모스크바, 뉴욕이 클래식음악의 중심지입니다

 

그런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러시아 지휘자에게

가장 사랑한 사람이 누구였느냐고 물어보았을 때

 

그가 대답하기를...

 

"일본에서 자신을 너무 사랑해서 러시아어를 독학으로 공부하여

 나에게 편지를 보낸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저도 이 정도로 소련과 러시아 및 슬라브민족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대학시절에 레닌의 원서도 읽고 프라우다신문도

독해할 수 있었고, 번역도 조금 했습니다.

 

이제부터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소련에서 사회주의가 소멸하고 자본주의 나라가 되면서

무척이나 혼란스럽고 가난하고 또한 갈 길을 알지 못했습니다

 

러시아의 옐친대통령시대가 그렇습니다

 

이 때에 블라디미르 푸틴이 나타나서

러시아의 질서를 바로 잡게 되고, 국민소득도

1만2천달러까지 됩니다

 

그래서 저는 푸틴이 "러시아의 잔다르크"라고 생각하여

다시 러시아가 발전하리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러시아에서 새롭게 만든 무기들이

저에게 진짜로 무척이나 마음이 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미국의 전쟁무기가 더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무기등은 그 나라의 민족적 지식적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푸틴이 자꾸 장기집권을 하려고 해서

서서히 멀어져갔습니다

 

그러나 알고나면

푸틴은 스탈린과 함께 가장 사악한 악마입니다

 

내가 가장 사랑하는 소련-러시아가 이제

세계에서 웃음꺼리가 되고 조롱거리가 되었습니다

너무나 슬픕니다!

 

러시아는 이제 완전히 망했습니다!

 

한 사람의 악마를 러시아 국민 스스로가 만들어낸 것입니다

푸틴도 러시아 국민도 똑같은 책임이 있습니다

 

러시아의 멸망은 21세기에 가장 큰 비극입니다!

 

저도 전승기념일을 무척 좋아합니다

그러나 2023년 5월 9일에 붉은광장에 나온 탱크 T-34를 보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의 침략전쟁에서 패배하여

완전히 망하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오직 한가지 희망은 악마 푸틴이 사라지고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면 됩니다

그러나 충분히 사악한 악마 푸틴의 집단이 계속 집권할 것 같습니다

 

러시아는 망했다

러시아 인민은 이제 3류국가의 시민이다

러시아는 50년 퇴보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