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자연, 세계, 과학의 발전

우크라이나전쟁은 핀란드전쟁과 비슷해질 것이다

by 貧者一燈 2024. 7. 28.

 

 

2022년 봄에 시작된 이번 우크라이나 - 러시아의 전쟁은

그 전쟁의 양상이 제2차세계대전(WW2)에서

소련이 핀란드를 침략한 이른바 '겨울전쟁'과 비슷해질 것입니다

 

이 겨울전쟁에서 핀란드는 많은 영토를 빼았기게 되었습니다

핀란드는 독재자 스탈린의 군대에게 엄청난 피해를 주었기 때문에

그러나 여전히 독립국의 지위로 남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어느듯 핀란드도 NATO의 일원으로 완전 독립국이 되었습니다

소련과 그 위성국가들-유럽에서 전쟁으로 사회주의 국가가 된 나라들-이 만든

바르샤바조약기구는 사회주의 몰락과 더불어 사라졌습니다

 

지금 독재자 푸틴은 이렇게 독재자 스탈린의 겨울전쟁이나

독재자 브레즈네프가 일으킨 아프간전쟁에서 모두

승리를 하지는 못했다-는 역사적 사실을 알아야만 합니다

 

역사적 측면에서 보면 소련과 러시아가 일으킨 전쟁은 

그들 자신이 인구소멸과 국력낭비와 소탐대실의 망국으로

가는 침략전쟁이었습니다

 

이번 전쟁은 러시아가 마치 자신들이 과거 세계 2위의  소련이라고 착각한

독재자 푸틴의 대단히 반동적인 반인류적인 침략전쟁입니다

결국 우크라이나는  백러시아 처럼 종속국가가 되지 못 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는 NATO에 가맹하여 유럽연합(EU)에 들어가서 민주국가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전화위복입니다 - 용맹하게 싸운 우크라이나의 애국적인 군인들과 대통령입니다

우크라이나는 유럽연합에서 여전히 영토가 제일로 큰 해방된 자유국가가 됩니다

 

러시아는 바보같은 우민한 국민들이 독재자 푸틴과 더불어 패망의 길로 기울어질 것입니다

그 이유는 아무도 푸틴과 러시아를 믿지 않고 경제적 금수조치를 가하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쿠테다가 전쟁으로 변질되어서 러시아와 독재자 푸틴을 결국 망하게 할 것입니다

 

만약 전쟁이 협상으로 끝나면 독재자 푸틴 앞에는 수많은 난관이 놓여 있습니다

러시아는 거의 망국의 상태입니다 나라의 발전은 푸틴의 제거에 있습니다

푸틴이 제거되면 러시아는 무척 급속히 발전할 것입니다 

 

현대의 러시아는 하지만 자유로운 선거가 있는 자유민주주의 다당제 국가입니다

역사속에서 푸틴이라는 망국적 독재자와 독재 정치가 언젠가는 끝납니다

러시아는 -저는 무척 러시아를 사랑합니다- 30년 뒤에는 많이 발전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의 흑토(黑土)가 생각납니다 - 우크라이나의 해바라기입니다

그리고 나로드니크(귀족과 지식인의 혁명가)도 생각납니다

이 흑토지역은 -고등학교 때에 배운- 전세계에서 드물게 나타나는 비옥한 땅입니다

 

옛날 제2차세계대전에서 독일군을 침략군이 아니라 해방군으로

맞이했던 전쟁의 역사가 떠오릅니다

바로 우크라이나, 발틱의 삼국인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에스토니아입니다

 

유럽연합도 이제 악마가 누구인지를 알아서 정신을 차릴 것입니다!

 

우크라이나가 이 전쟁에서 승리하고 크림반도까지 얻기를 바랄뿐입니다

하지만 우크라이나는 이 전쟁이 끝나면 -백러시아와 다르게 폴란드와 체코처럼-

더욱더 좋은 나라가 되고 국민들은 자유와 풍족을 얻을 것이 너무나 확연합니다